정보/리뷰

여자 선물추천 버버리 모노그램 로고 실크 트윌리 스카프 리뷰

밍또스타 2022.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또스타입니다.

 

저희 가족은 기념일을 챙기지 않아요.

한번은 제가 사춘기 일때, 왜 생일인데 생일선물이 없냐고 부모님께 떼를 쓴적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정작 저는 부모님 생신때 편지 하나 써본적 없는데 말이죠.

 

얼마 전 어머니 생신이었습니다. 

 

어머니 나이가 환갑이 다되어가는데 제대로 된 선물 하나 못드린게 마음에 걸렸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어머니 생신선물을 사드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부모님 생신 기념일 선물 추천
버버리 모노그램 로고 실크 트윌리 스카프

 

저희 어머니는 교회에 다니실때 조금 격식있게 차려입고 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스카프류를 좋아하셔서 이 아이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50,000원입니다.

 

버버리 모노그램 로고 실크 트윌리 스카프는 다른 스키니 스카프에 비해 길이가 조금 짧은 편이에요.

 

쁘띠 사이즈로 목에 이쁘게 한 번 묶여질 정도의 길이감입니다.

 

목 뿐만 아니라 손목, 가방, 헤어포인트로도 이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인 것 같아요.

 

반응형

왼쪽부터 아카이브 베이지, 모노 크롬, 브라이트 오렌지

색상은 3가지 컬러로 아카이브 베이지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모노크롬은 모던시크한 컬러, 브라이트 오렌지는 밝은 포인트 컬러입니다.

 

만약 제가 쓸려고 구입했다면 저는 모노크롬을 선택했을 것 같네요ㅎㅎ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모노 크롬은 20대, 30대, 40대 여자 생일 기념일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카이브 베이지는 40대, 50대, 60대 여자 생신 기념일 선물로 추천합니다.

 

왼쪽 형광등 아래서 색감 / 오른쪽 자연광 아래서 색감

실제로 보는 색감은 형광등 아래서 찍은 게 실제 색감과 비슷해 보입니다.

갤럭시 플립Z로 촬영했더니 사진에 약간 파란기가 도는 것 같아요.

 

착샷을 찍고싶었지만, 선물로 드릴려고한 아이라 직접 착용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다음에 어머니께 빌려서 한 번 착용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