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제품 리뷰]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골프 울프 그레이 당첨리뷰

밍또스타 2022.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또스타입니다.

얼마 전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골프 울프 그레이에 당첨되었어요.

나이키 드로우 당첨메세지

당첨되어서 17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몇 일 뒤 집으로 도착한 택배상자...

 

두구두구두구.........

 

 

나이키 에어조던

괜히 검정색의 신발박스와 금색의 조던 로고가 더 고급져 보이는 기분이 듭니다.

 

반응형

박스를 열어보면 포장지로 한 번 더 감싸져 있는 모습이구요.

종이 포장지를 걷어내면 모습을 드러내는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골프 울프 그레이입니다.

괜히 신발상자 위에 올려놓고 사진찍어보기도 하고.....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골프 울프 그레이 스우시

옆모습 디테일과 뒷모습 디테일입니다.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골프화에서 윙즈마크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여분 신발끈(검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회색 신발끈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참에 골프를 배우러 다녀야하나 고민중......

위에서 본 착샷입니다. 

급한 마음에 양말을 신지 않았지만, 양말을 신는다고 가정했을 때 정사이즈입니다.

 

골프화라서 미끄럽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일상생활 가능할 정도로 미끄럽진 않아서 다행입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골프 울프 그레이나이키x디올 조던 1 로우와 상당히 유사한 디자인인데요.

 

그래서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골프 울프 그레이​​는 보급형 디올이라고도 불린다고도합니다.

 

저같은 사람은 사놓고 모셔놔야하는 신발이 되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