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평택보건소 코로나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시간 (유도분만 전 코로나 검사)

밍또스타 2021.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또스타입니다.

 

코로나 확진자수가 하루에 4~5천명씩 나오죠.

특히 요즘에는 오미크론이라는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하기 더 불안한 현실입니다.

 

제가 있는 평택도 하루 확진자 수 30명은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이틀 후면 출산을 위해 병원에 입원해야하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은 산모와 보호자 모두 코로나 검사 음성확인서가 있어야만 입원이 가능합니다.

 

수요일이 입원일이어서 적어도 오늘(월)은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그 전에 검사결과를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평택보건소로 향했습니다.

 

 

평택 보건소는 평택시청과 비전동 동사무소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택 보건소 주차장은 사람이 많을 때는 정말 혼잡한데요 

저는 이럴때 비전동 동사무소 주차장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저는 월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주차장은 만차였습니다.

아무래도 12월6일(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시행되는 만큼 아직 백신을 맞지 않으신 분들이 사회활동을 위해 임시선별 검사소를 찾으신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선별검사소와 임시선별 검사소는 바로 옆에 붙어있지만 화단으로 나눠져 있어서 코로나 검사가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으신 분들은 선별검사소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병원 입원에 필요한 음성확인서(문자)만 있으면 되었기에 임시선별진료소로 향했습니다.

 

평택 보건소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토,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줄을 따라 대기하면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을 물어보시는데요.

개인정보를 말씀드리면 코로나 검사시약(?)이 담긴 바이알병에 개인정보가 적힌 라벨지를 붙여주십니다.

검사해주시는 분은 한 분 계셨는데 대기시간은 약 10분 전후였습니다.

한 명, 한 명 검사 후 손소독제와 스프레이 소독제를 꼭 사용하시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조금은 안심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검사는 언제하던 아프고 불편하네요ㅎㅎ... 

 

12월 6일 오후 2시에 검사를 받고, 12월 7일 오전 8시 56분에 음성확인 문자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검사 결과가 나오는데까지 만 하루가 안걸리네요.

결과가 음성으로 나와서 다행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